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여주시 도시안전정보센터는 최근 발생한 아동 실종 사건과 관련하여 CCTV 모니터링을 통해 실종 아동 구조에 결정적 기여를 했다고 14일 밝혔다.
 경기 여주시 도시안전정보센터는 최근 발생한 아동 실종 사건과 관련하여 CCTV 모니터링을 통해 실종 아동 구조에 결정적 기여를 했다고 14일 밝혔다.
ⓒ 여주시

관련사진보기

 
경기 여주시 도시안전정보센터는 최근 발생한 아동 실종 사건과 관련하여 CCTV 모니터링을 통해 실종 아동 구조에 결정적 기여를 했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지난 12일 14시경 여주보 인근에서 아동이 실종된 사건이 발생했다. 사건 직후 경찰서는 실종자 인상착의를 CCTV 관제센터와 공유하고 실시간 추적을 요청했다.

CCTV 관제센터는 곧바로 실종 인근 지역에 CCTV 모니터링을 시작했다. 최초 여주보 인근에서 발견 후 경로 추적을 통해 강천보 인근까지 자전거를 타고 이동하는 모습을 확인했다.

CCTV 관제센터는 경찰서와 실시간 정보 공유를 하고, 예상 경로에 미리 도착한 경찰 및 소방은 실종 아동을 발견했다. 관제센터의 신속한 대응 덕분에 실종 아동은 2시간여 만에 가족 품으로 무사히 돌아갈 수 있었다.

시 관계자는 "주민의 안전과 범죄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유관기관과 지속적 협조 및 사건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을 통해 앞으로도 여주시의 안전을 지키는 안전 지킴이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태그:#여주시, #이충우, #CCTV, #경기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